청년부는 20세 이상의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시110:3)이 함께 말씀, 기도, 교제와 삶을 나누는 그룹입니다. 최고의 지혜자였던 솔로몬은 하나님 없는 삶의 헛됨을 깨닫고, “청년의 때에 너의 창조주를 기억하라(전12:1)”고 권면합니다. 또 사도 바울은 청년 사역자 디모데에게 “너는 청년의 정욕을 피하고(딤후2:22)”라고 권면합니다. 청년부 소그룹 모임을 통해 모든 삶 가운데 함께하시는 하나님과 동행하며 깊이 교제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닮아 거룩하고 가치있는 삶을 살아가는 청년 성도분들 되시길 축원드립니다.
청소년부
청소년부는 어린이부(영유아, 유치원생, 초등학생)를 졸업한 중고등학생 성도들이 함께하는 부서입니다. 청소년일 때에 하나님을 알고, 말씀을 안다는 것은 큰 축복입니다. 말씀을 깊이 묵상하며 청소년들은 혼란스러운 세속의 문화에 물들지 않고, 그들을 향한 하나님의 계획을 깨달으며 더 큰 하나님의 꿈을 꾸고, 세계를 품는 지도자로 자라날 것입니다. 우리 교회는 청소년을 위한 성경공부 커리큘럼과 더불어, 하나님께서 각자에게 주신 달란트와 은사에 대해 생각할 수 있도록 청장년 전문인 성도들과의 신앙과 직업에 대한 멘토링 등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청장년부
청장년부는 가정을 이룬 성도분들을 위한 신앙적 교제의 장으로, 남/여전도회로 나눠져 운영됩니다. 예배의 시간을 넘어, 우리 가정과 직장에서의 삶에서 어떻게 하나님과 동행하며, 하나님의 뜻을 이뤄갈지 함께 고민하고, 삶을 나누고, 기도하는 모든 형제간의 사랑을 하나님께서 기뻐 받으실 것입니다. 또, 내가 사랑하는 가족과 동료를 어떻게 주께 가까이 인도할지, 함께 기도하며 아름다운 생명의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인도합니다.
장년부
“백발은 영화의 면류관이라 공의로운 길에서 얻으리라(잠16:31)”고 성경은 증거하고 있습니다. 신앙 안에서의 모든 삶은 하나님과의 아름다운 추억이요, 영광입니다. 하나님의 은혜를 더욱 사모하며 기도하고,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서 교제하며, 그 사랑을 베풀며 다음 세대를 힘있게 지원하는 장년부 모임에 장년부 성도 여러분을 초대합니다.